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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HRISTIAN COLLEGE OF NURSIN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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입찰공고

웹메일 구축 및 홈페이지 개편을 위한 입찰 재 공고문
작성자 사무처 E-Mail
작성일 2016-12-14 조회수 472
첨부파일 입찰공고문-웹메일.hwp(39KB)  
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-공고번호: 정보전산실-4783
-건명: 웹메일 구축 및 홈페이지 개편
-현장설명: 2016. 12. 16(금), 오전 10시 정보전산실
-입찰등록: 2016. 12. 23(금), 오전 10시, 사무처
-입찰일시: 2016. 12. 23(화), 오전 10시30분, 201호 회의실
2. 예정금액 : 웹메일(스팸솔루션포함)- \17,500,000(VAT포함)
홈페이지 개편- \5,000,000(VAT포함)
3. 입찰방법 : 총액(부가세 포함) 입찰로 최저가 입찰
4. 구축기간 : 계약일로부터 20일
5. 현장설명 참가자격 및 참가서류
① 참가자격 : IT 전문업체
② 참가서류 : 현장설명참가신청서(소정양식), 각서 1부(소정양식), 청렴계약이행각서
1부(소정양식), 사업자등록증사본,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각 1부, 참가자격
관련 자격증 사본 (원본 지참)
6. 입찰참가자격
① 광주광역시 또는 전라남도 지역 업체
② 현장설명을 청취하고 소정의 기일 내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
7. 입찰시 등록서류
번호서류명수량비고①입찰참가신청서(소정약식), 수입증지 첨부(5,000원) 재무팀구입1부②사업자등록증사본1부③인감증명서(해당자에 한함)1부④사용인감계 및 위임장, 재직증명서각1부⑤법인등기부등본(해당자에 한함)1부⑥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각1부⑦회사 등록증 및 등록수첩 사본각1부⑧견적서(참고용)1부⑨입찰보증금(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, 입찰금액의 5%)1부⑩개인정보(고유식별정보) 수집․이용 동의서1부공통사항
※ 관련 서류 사본 제출 시 반드시 원본대조필 하고 인감으로 날인
※ 제출방법 : 직접 제출(우편접수 불가)
8. 낙찰자 결정 : 총액(부가세 포함) 입찰로 최저가 입찰자
9. 입찰보증금과 동귀속
① 입찰금액의 5/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(공제조합보증서)을 입찰등록시 제출
②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대학에 귀속됨
10. 입찰의 무효 : 본 대학 입찰유의서의 규정에 의함
11. 기타사항
① 입찰참가자는 사무처에 비치되어 있는 공사입찰유의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
② 입찰 결과 담합한 흔적이나 심증이 있다고 인정될 경우 유찰시키며, 모든 입찰자는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
③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정보전산실(입찰관련 : 062-650-8031)으로 문의

2016년 12월 14일

기독간호대학교 총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