입학상담

2021학년도 정시모집 신입생 등록포기 및 등록금 환불 안내
작성자 교무처 E-Mail
작성일 2021-02-04 조회수 525
첨부파일 2021학년도 신입생등록포기각서(정시).hwp(14KB)   2021학년도 신입생등록포기각서(정시).pdf(84KB)  

<2021학년도 정시모집 신입생 등록포기 및 등록금 환불 안내>

 

정시모집에 합격하고 등록금을 납부하였으나 부득이 등록을 취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이미 납부한 등록금을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.


1. 등록포기 절차 : 등록 포기 각서 출력, 작성하여 추가 서류와 함께 직접 방문, 팩스, 이메일로 제출


2. 제출처 : 2층 교무처 (FAX 062-650-8098), 이메일 psyche@ccn.ac.kr


 3. 제출기한 : 2021. 2. 26금) 17:00까지


4. 제출서류
 - 신입생 등록 포기 각서 1부
 - 학생신분증 사본(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, 주민등록등본 중 1가지) 1부
 - 등록금 환불받을 통장 사본(수험생 본인명의 통장만 가능) 1부


5. 등록포기 유의사항
 - 등록포기 각서 제출자는 제출 시부터 본 대학 진학 의사가 없는 것으로 처리하므로 기제출한 등록포기를 취소할 수 없음
 - 은행 업무시간(9:00~16:00) 내에 환불하며 공휴일 및 토,일요일은 환불하지 않음


6. 기타 자세한 문의는 062-650-8000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.


기독간호대학교 교무처